오목천역 더리브
관리자
2022.03.31 02:04:56
'오목천역 더리브'가 파격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한다.
지난 19일 당첨자를 발표한 '오목천역 더리브'는 분양가의 5%에 해당하는 계약금만 내면 입주시까지 추가적인 자금 부담 없이 분양을 받을 수 있다. 대부분의 아파트 단지들이 계약금을 10%로 책정하고 있는 것과 비교하면 파격적인 조건이다.
이러한 조건에 힘입어 '오목천역 더리브'는 최고 경쟁률 4대 1을 기록했다. 정당 계약은 10월 4~6일 실시한다.
'오목천역 더리브'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일대에 지하 3층~지상 21층, 3동 규모의 201세대와 상가 등 부대 복리시설로 신축된다. 전용면적 84㎡의 중형 평형대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.
지하철 수인분당선 오목천역에서 250미터 거리(직선, 도보로 3분 내외)인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, 천천IC와 봉담IC가 인접해 있어 수원-광명고속도로, 과천-봉담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.
오목천역에서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수원역은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, 한국고속철도(KTX)가 지나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전국 어디로든 이동이 용이하다. 여기에 국토교통부와 사업시행자인 (가칭)수도권광역급행철도씨노선 주식회사(대표사 현대건설)가 GTX-C 노선 사업에 대한 실시협약을 체결했다.
또한 학교가 인접해 있어 유해시설 차단과 스쿨존 등을 통해 자녀들이 안심하고 학교를 다닐 수 있다. 오현초가 가깝고 영신중, 능실중, 고색중, 영신여고, 고색고, 수원여고 등이 인근에 있다.
홈플러스와 이마트, 롯데백화점, CGV, 수원종합운동장 등이 인근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권선구 보건소와 아주대학교병원, 삼성서울병원, 덕산 종합병원(예정), 경기도 의료원 수원병원 등의 의료 인프라도 풍부하다.
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휴게정원과 계절 조화원, 아파트 산책로, 쌈지 쉼터 등 도심 내에서 여유로운 리조트의 감성을 담을 예정이다. 또한 4베이 3룸 판상형 구조(일부 타입 제외)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.
오목호수공원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. 오목호수공원은 산택과 자전거타기, 피크닉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 공원이다.